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치킨 창업의 성공.. “정직한 품질과 신뢰도 경쟁력이 1%를 결정한다”

친환경과 무항생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치킨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더홈’

국내 먹거리의 품질에 대한 문제가 대두되면서 화학조미료 MSG 함유량이나 원산지, 항생제 첨가 여부를 세세하게 따지는 이른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젊은 층 사이에 치맥(치킨과 맥주의 준말)이라는 말이 유행할 정도로 소비량이 고공행진하고 있는 치킨 시장도 예외가 아니다.

치킨 소비량이 늘어나면서 우후죽순처럼 늘어난 치킨 창업점들이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지만, 소비자는 ‘품질’을 더 깐깐히 따지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품질을 갖추지 못한 치킨 창업점은 얼마 못 가 위기를 맞이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전문가들도 음식 창업의 성공 키워드는 맛과 품질이라며 치킨 창업도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라고 조언하고 있다. 실제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와 친환경적인 요소를 강조하여 품질까지 잡은 무항생제 치킨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더홈’이 입소문을 타면서 전문가의 의견을 입증하고 있다.

웰빙 치킨 브랜드 ‘치킨더홈’은 친환경 인증 사육 농가에서 출하된 하림 자연실록 육계를 사용하며, 그 육계에 대해서는 생산 이력제를 실시하고 있다. 치킨에 사용된 닭의 생산이력조회는 치킨더홈 홈페이지를 통해서 언제든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신선한 채소를 갈아 만든 소스와 치킨더홈만의 전용유를 사용하여 치킨 품격을 업그레이드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치킨 체인점 시장의 성공 구도는 얼마나 정직한 먹거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에 다가서는지 여부가 핵심”이라며, “안전한 먹거리를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면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치킨더홈’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080-420-9978)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색적인 브랜드 마케팅으로 가맹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치킨더홈’은 소비자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치킨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