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휴스톰, ‘세계최초’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정식판매 시작

세계 최초로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에 전선을 없앤 ‘휴스톰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가 5일 정식 출시, 판매되며 이를 기념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해 구입을 기다리던 이들에게 큰 혜택이 될 전망이다.

가정용 청소기 전문기업 ㈜휴스톰(http://www.hustorm.com)은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HS-5000의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을 통한 런칭을 알리고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신제품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청소기는 극세사 원단으로 이뤄진 지름 21cm의 대형 패드 두 개가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력한 회전을 하며 청소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물걸레 청소기 분야에서 큰 히트를 한 휴스톰이 기존의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출시 후 선이 없으면 더욱 편리하고 좋을 것 같다는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여 개발한 후속작이다. 선이 없기 때문에 기존 제품에 비해 편의성이 크게 증대됐으며 실제 청소시간도 30% 이상 줄어들었다.

이 제품은 현행 소비자가격인 23만원에서 할인된 199,000원에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게 되는데, 기존 유선 물걸레 청소기의 가격이 10만원 후반대임을 감안하면 비슷한 가격대에 무선 타입의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청소 시 더욱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청소슬리퍼를 제공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올린 모든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휴스톰 오토스핀 욕실청소기도 증정한다. 휴스톰 오토스핀 욕실청소기 역시 ㈜휴스톰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으로, 방수기능이 있는 핸들 타입의 자동회전 욕실 청소기인 이 제품은 여러 가지 청소용 악세서리를 교체 적용하여 욕실청소를 쉽게 할 수 있으며 욕실 외에도 문틈, 구석 등 세밀한 청소가 필요한 곳에 유용하다.

㈜휴스톰 관계자는 “기존 제품들보다 훨씬 많은 투자를 통해 출시된 만큼 샘플 소비자 테스트 결과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게 나타나 기존 휴스톰 제품의 인기를 뛰어넘을 것으로 보인다”며 “청소기의 기본인 깨끗한 청소의 관점에 편리한 청소라는 가치를 더했기 때문에 나타나는 결과일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