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 수현,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한 ‘무료맞선’ 이벤트 진행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12월의 크리스마스에 나만의 연인을 만나고 싶어 하는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해 두근두근 ‘무료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나의 반쪽을 찾을 수 있는 기회’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직도 짝을 찾지 못한 미혼남녀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며, 오는 12월 1일까지 남녀 각각 선착순 50명을 정원으로 진행된다.

신청자격은 남성 28~39세, 여성 26~39세의 싱글 직장인과 전문직종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는 엄정한 심사를 거쳐 개별통보 후 본인의 타입에 맞는 맞춤형 매칭 서비스로 무료맞선이 진행된다.

또한 10년 이상 경력의 각 분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고객과의 인터뷰 내용을 토대로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최적의 상대와 만남이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수현 김희성 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많은 미혼남녀들이 솔로탈출을 위해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 등에 관심을 갖고 있다”며 “참여하고 싶어도 비용적인 부분 때문에 부담을 느껴 기회를 놓친 미혼남녀들을 위해 마련한 100% 무료 이벤트로 벌써부터 참여희망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두근두근 ‘무료맞선’ 이벤트 참가 신청은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www.isoohyun.com)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