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플랜티어학원 토닥토플과 토플로 대학가는 법

2014년도 수능이 끝나고, 토플로 대학을 가기 위해 토플시험을 보는 응시생들의 열기가 늘어나고 있다. 한국에서 토플로 대학가기는 120점 만점 중 최소 110점대를 넘겨야 지원할 수 있다. 반면, 세계 대학 랭킹에서는 ibt토플 80점만 넘으면 되기 때문에 국내 대학뿐만 아니라 해외로 대학을 가려는 수험생도 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추세를 반영한 토플로 대학가기 과정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학원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강남플랜티어학원에 토닥토플은 토플로 대학가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맞춤식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역에 위치한 플랜티어학원 토플은 소수정예반으로 운영되는 성인영어학원이다. 체계적으로 수강생의 목표를 상담한 후 가장 효율적인 레벨로 배정하여 개별맞춤 형식으로 수업과 스터디를 진행함으로써 매월 수많은 성공사례를 배출하고 있다.

토플로 대학가기 과정은 토플점수를 획득하여 대학을 가려는 재외국민전형, 국/내외 특례입학, 영어특기자 등을 위한 강의이다. 2주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유학생반과 평일 바쁜 수험생들을 위한 저녁 주말반으로 이루어져 있다. 프리미엄 유학생반은 해외에서 공부하다가, 단기간에 토플공부를 하기 위해 한국으로 귀국하는 학생들을 위해 초단기로 토플 점수를 만들기 위한 과정이다. 토플 문제 유형 파악과 점수 획득 스킬중심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실제 ETS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시험에 대한 적응도를 최단기에 올리는 수업이다. 평일 저녁 주말반은 바쁜 수강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기본과 토플 시험에 대해 학습을 스파르타식으로 제공하는 수업이다. 진도 중심의 수업과 핵심 중심의 특강의 조화로 최고의 효율을 제공하는 수업이며, 매주 성적표를 제공하여, 빠른 학습에 대한 피드백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2월에는 강남플랜티어학원에서 16시부터 토플로 대학가기 과정 설명회가 열린다. 12월 방학기간 동안 알차게 유학 준비를 하려는 학생들은 설명회를 통해서 최단기 토플 학습 전략 및 선생님들의 학생개별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플랜티어학원 고인겸 팀장은 "많은 대학생 및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토플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시행착오를 하는 것을 지켜봐왔고, 그러한 낭비를 없애기 위해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보다 빠른 실력 향상과 및 철저한 점수 향상까지 도출시키고 있기에 많은 토플공부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토플은 규정화된 시험이기에 많은 이들이 그 단어의 수준이나 시험에 나오는 지문과 듣기 내용 또한 실제로 실행하는 미국 대학의 강의 수준이기에 접근하기가 굉장히 까다롭다. 그렇기 때문에 유명 학원에 다녀도 개개인이 필요한 요점이 뭔지 파악을 하는 것도 어렵고 알아낸 후에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 방향을 잡기도 어렵다. 많은 학생들이 쉽게 대학을 가능 방면이라고 생각해서 도전 했다가 실패를 하고 있다. 하지만 플랜티어학원이 오랜 기간 분석하고 학원 운영의 경험을 최대한 발휘에 만든 프로그램은 단기성 프로그램이 아닌 본인이 원하는 점수가 나와도 그보다 나은 점수를 위한 앞으로까지 이어지는 계단식 프로그램을 통해 각 레벨에서 필요로 하는 능력을 만들어주고 확실히 뼈대를 만들고 이어나가는 식의 강의가 많은 이들이 스스로 무엇인가를 배우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해줌과 동시에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내는 비결이다.

강남 플랜티학원에는 최근 방학을 앞두고 귀국하는 유학생들의 해외 여러 지역에서 문의전화가 부쩍 많아지는 추세이다. 토플로 대학가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플랜티어학원 홈페이지(http://www.plantomorrow.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