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업체 가연, 솔로들의 연말을 책임질 미팅파티 개최

 

솔로 미혼남녀들을 위해 연말을 훈훈하게 달궈줄 겨울밤의 미팅파티가 솔로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결혼정보회사업체 가연(대표이사 김영주, www.gayeon.com)에서 솔로 미혼남녀들을 위해 다양한 미팅파티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9일에는 가연결혼정보 여성회원과 한국수력원자력 남성직원 총 10쌍이 만나는 ‘겨울밤 파워 업! 미팅파티’를 실시한다.

겨울밤 파워 업! 미팅파티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아름다운 겨울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파티다.

이날 파티 참가자들은 JW메리어트 호텔 ‘더 그리핀 바’에서 달콤한 칵테일과 함께 더욱 달콤한 인연을 찾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다음달 13일에는 교원그룹 여성직원과 가연 남성회원 총 8쌍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만난다. 다음달 14일 허그데이를 맞아 이 날의 파티는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포옹’을 테마로 서로를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설렘 가득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달 20일에는 삼성카드 20~30대 미혼남녀 회원 총 9쌍이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로 초대된다. 이날 파티는 특별히 타로카드 점을 통해 다음해 연애운을 점쳐보며 서로의 운명을 확인하는 흥미로운 시간이 진행된다.

가연 미팅파티는 모든 참가자들이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1:1 대화 시간부터 각종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증정, 품격 있는 디너 타임 등으로 진행된다. 미혼남녀들이 어색함 없이 활기찬 분위기 가운데 서로의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가연에서는 톡톡 튀는 컨셉트 아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업체 가연 미팅파티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 유독 외로움이 깊어지는 시기인 것 같다. 올해가 이렇게 끝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새해를 함께할 연인을 찾을 수 있는 기회로 삼았으면 한다”며 “이 겨울을 외롭게 보내기보다는 두근거림 가득한 시간으로 보내실 수 있도록 미팅파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에서는 월 1~2회 이상 꾸준히 다채로운 컨셉트의 미팅파티를 개최 중이다. 대상 또한 가연 정회원부터 기업 제휴사 회원, 제휴 카드사 이용 고객 등 다양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연결혼정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