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온수매트 모르면 비정상? 장위안/알베르토/기욤 쇼호스트로 변신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 센스있는 바이럴영상 공개

종합편성채널 JTBC '비정상회담'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는 장위안, 알베르토, 기욤패트리가 온수매트 쇼호스트로 변신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의 웰퍼스 판매왕을 뽑아라!’라는 주제로 제작된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의 바이럴 영상에 출연한 이들은 중국, 이탈리아, 캐나다 등 전 세계 홈쇼핑 쇼호스트로 변신했다.

가장 처음 등장한 장위안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수매트를 작동할 수 있다는 점을 자랑하며 웰퍼스 온수매트의 스마트함을 강조했다. 이어 등장한 기욤패트리는 온수매트를 이용한 김밥놀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탈리아 매너남 알베르토는 평소 신사적인 이미지 그대로 “이탈리아남자는 여자를 차가운 침대에 눕히지 않는다”는 멘트를 해 여심을 녹였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기욤패트리 귀엽다”, “판매가 아닌 자랑하려고 온수매트를 갖고 나온 장위안! 반전이다", "역시 훈남 알베르토"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센스 넘치는 바이럴영상을 제작한 ㈜삼진 측은 "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틀에 박힌 노골적인 제품 홍보 방식은 지양되어야 한다는 생각에 이러한 광고영상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정상으로 느껴질 수 있는 반전 상황을 통해 제품 정보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자 했던 것.

비정상회담의 장위안과 알베르토, 기욤패트리를 모델로 캐스팅한 것 역시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노력 중 하나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유투브 바이럴 영상(http://youtu.be/mpXYH3o17CE)  공개 후, 웰퍼스 브랜드 카페(cafe.naver.com/wellfirs) 에서는 영상에 등장하는 4명의 쇼호스트 중 최고의 판매왕을 뽑는 간단한 댓글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해 웰퍼스 온수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주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바이럴 홍보 영상으로 주목 받고 있는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첨단 차폐재를 사용해전기매트의 전자파 노출 위험과 소음 문제를 최소화시킨 제품이다. 기존 매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6중 구조의 프리미엄 매트 구성과 양모 커버를 통해 보다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한 블루투스 리모컨과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업계 최초 핵심부품 5년 무상품질보증 서비스(HM1R 홈쇼핑판매모델 모터부분)와 각종 특허, 제조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한 ㈜삼진의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