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성형외과,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달

온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는 대한민국의 핫 이슈,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그 동안의 열정과 노력을 모두 발휘 하기 위해 고3 수험생들은 수능 하루 전날인 오늘도 떨리는 마음으로 마무리에 힘쓰고 있다.

이에 더성형외과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2일 압구정 더성형외과 1층 ‘THE 쉼’에서 수험생과의 특별한 만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작지만 정성을 담아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더성형외과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지만 사실 어려운 부분이 많다. 때문에 수능 예비소집일을 이용하여 일부 수험생들에게 만이라도 따뜻한 손길과 진심 어린 응원을 전달하는데 의미를 두었다”며 “우리의 응원이 시험장에서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THE 쉼’에서는 수험생들에게 ‘시험에 떡하니 붙으라’는 의미가 담긴 찹쌀떡을 직원들이 직접 포장하여 전달했으며,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데울 수 있도록 음료도 함께 준비했다.

또한 더성형외과 옥재진, 김수철 대표원장은 “그 동안 쉬지 않고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은 대한민국의 미래이다. 온 국민이 함께 응원하고 있으니 꼭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작은 나눔이 모이고 모이면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고 나눔 실천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HE 쉼’은 더성형외과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쉼터로 많은 사람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사회환원 공간이다. 자유롭게 출입가능하며 간단한 음료와 핸드폰 충전을 할 수 있다. 작은 공간이긴 하지만 자선바자회를 여는 등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에 활용 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