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꿈이 현실로, 온라인 biz '단비누리'

그 동안 온라인 비즈니스를 바탕으로 하는 많은 비즈니스 활동들이 있었고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소수에게 집중되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풀기 어려운 숙제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최근 등장한 단비누리(www.danbinury.com)가 많은 온라인 사업가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단비가 온 세상을 적신다'는 의미의 '단비누리' 시스템은 '홍보 biz 단비누리', '오피스텔 분양정보 분양 투자뱅크', '창문 인테리어 솔루션 창쇼핑' 총 3개의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비누리'의 세 가지 솔루션은 '지역매니저 시스템'이라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회원들에게 제공된다. '지역매니저 시스템'이란 전국의 모든 행정구역의 동/읍/면을 A class, B class, C class로 분류하여, 홍보를 수행하는 회원을 지역매니저로 지정하여 창출되는 수익을 골고루 나누어주는 시스템을 말한다. 지역매니저 시스템은 다수에게 수익을 분산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회원들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다.

오픈한 지 이틀 만에 이미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단비누리'는 그 동안 많은 사람들이 꿈꿔왔던 비즈니스를 현실화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제 '단비누리'가 온라인 비즈니스를 꿈꾸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의 희망이 될 날을 기대해 본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