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양F&B, ‘카페 세븐스프링스’ 론칭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삼양그룹의 외식계열사 삼양F&B가 4일 ‘카페 세븐스프링스’를 신규 론칭하고,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1호점을 열었다.

‘카페 세븐스프링스’는 샐러드와 브런치를 제공하는 카페 개념으로, 샐러드, 브런치, 과일, 음료 등 총 4종류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샐러드’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오픈 쇼케이스에 진열된 신선한 채소를 바로 담아 제공된다. 리코타 치즈, 치킨, 새우, 연어 등 다양한 토핑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주문할 수 있다. 특히 리코타 치즈 토핑은 치즈와 망고, 블루베리 등의 과일을 함께 섞어 만든 카페 세븐스프링스만의 새로운 메뉴다. 

‘브런치’ 메뉴로는 신선한 제철 과일을 담은 ‘바스켓 더치 팬케익’과 유럽식 오픈 샌드위치인 ‘타르틴’ 그리고 4가지 치즈를 넣어 만든 따뜻한 그라탕 ‘치즈몬스터’ 등 여러 메뉴를 제공한다.

‘후루츠’ 메뉴는 사과, 오렌지, 자몽, 바나나 등 신선한 과일을 고객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잘라 제공된다. 원하는 과일을 고르면 중량에 따라 가격이 매겨지는 시스템이다.

또 커피는 물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이용한 채소 주스, 생과일 주스, 생과일 에이드, 생과일 티 등 다양한 음료도 만나 볼 수 있다.

카페 세븐스프링스는 연말까지 올림픽공원점과 코엑스점이 추가로 열 예정이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