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상품]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20주년을 맞아, 바다 연구에 대한 기술 헤리티지와 마린 스토리를 담은 체계적인 인텐시브 케어 프로그램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은 시간에 의한 노화뿐 아니라 급격한 환경의 변화로 인한 노화까지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손상되고 지친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집중 케어하는 프로그램이다. 마린 셀 픽싱 앰플(15㎖ 2)과 마린 플라센타 크림(40㎖)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2만원대다.

마린 셀 픽싱 앰플은 풍부한 필수 미네랄의 블랙펄과 카테킨 성분이 피부 노화의 원인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마린 플라센타 크림은 ‘마린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마린 복합 성분 마린 플라센타 콤플렉스가 고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생명력 개선을 위한 기초 영양과 에너지를 집중 공급하여 피부의 힘을 복원하며,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또 시간과 환경의 변화로 손상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 대사를 활성화시켜 다시 태어난듯한 부드러움과 맑은 투명감을 선사해준다는 설명이다.


여성의 피부를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개발된 4주 집중 케어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을 통해 노화의 원인 케어와 피부 전체의 환경을 개선해 피부에 신선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은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리리코스 입점 백화점, 온라인 샵(www.lirikos.co.kr)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하여 구매고객에게는 모델 고아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만든 스와로브스키 목걸이와 마린 넥크림을 증정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