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영애, 페이스롤러 ‘리파(ReFa)’모델 발탁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배우 ‘이영애’가 미세전류 백금 롤러 ‘리파(ReFa)’의 모델이 됐다.

리파의 공식 에이전시인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최근 리파의 전속 모델로 배우 이영애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테크는 이영애씨의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이미지와 40대에도 여전히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간직한 모습이 리파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 계약을 추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영애는 오는 11월 TV CF 촬영 및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리파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미세전류가 흐르는 백금 롤러 ‘리파(ReFa)’는 얼굴이 작아질 뿐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 안면 리프팅 및 붓기 완화에 효과적인 페이스 롤러다. 일본 1위 미용기업 MTG사의 제품으로 현재까지 전세계 300만대가 판매된 글로벌 히트 상품이다. 국내에서는 롯데ㆍ현대ㆍ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과 고급 에스테틱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8월 국내 홈쇼핑 런칭 이후 8회 연속 매진, 2만대 판매기록을 세우며 주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이영애씨를 모델로 발탁한 만큼 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리파의 핵심 가치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며, “나이가 들며 무너지는 페이스라인으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이 리파의 미세전류로 탄력 있는 리프팅을 경험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전문기업 코리아테크는 일본MTG사의 정품을 취급하는 공식에이전시로 지난 7월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모델로 런칭한 얼굴 운동기구 파오(PAO)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