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절벽이라도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하면 글래머된다?

최근 한국과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세계적인 모델이 내한함에 따라 각종 언론 매체에서 열렬한 관심을 보이며 앞다투어 그녀에 대해 소개를 하였다. 어린 소녀와 같은 전체적으로 가냘픈 몸매에 비해 볼륨감 넘치는 가슴은 그녀를 세계적인 모델이자 남녀 불문하고 폭넓은 사랑을 받게 만든 원동력이다.

가냘프고 마른 몸매라면 한국 여성들은 세계 어디를 가도 빠지지 않을 만큼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지만, 안타깝게도 풍만하고 볼륨감 넘쳐야 할 가슴까지도 작다 못해 빈약하므로 세계 미인대회의 관계자의 말처럼 여성스런 아름다움이 잘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다.

풍만한 가슴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데는 수술만큼 확실하고 빠른 방법이 없기에 과거와 현재, 동양과 서양을 막론하고 보형물을 사용하는 가슴확대수술은 굳건하게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다행히 물방울 보형물과 내시경 성형기술의 발달로 인해 매우 마른 체형의 여성들도 볼륨감 넘치는 아름다운 가슴을 가질 수 있는 시대가 도래하였다.

물방울형 보형물은 기존 원형 보형물에 비해, 수술 후 위불룩이 덜하고 수술한 티가 나지 않으며 더욱 자연스러운 형태를 연출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리플링 현상 역시 적기 때문에 마른 여성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물방울형 보형물은 기존 보형물에 비해 크기는 작지만 볼륨감은 더 높기 때문에 처진 가슴이나 유선 조직의 탄력이 매우 적은 경우에도 더욱 드라마틱한 변화를 줄 수 있다.

수술 방법은 흉터가 잘 보이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국내 미혼 여성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겨드랑이 절개를 통해 수술할 수 있다. 겨드랑이를 통한 수술은 내시경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출혈 부위를 적절하게 지혈하기 어려워 부작용이 생기거나 피주머니를 달고 압박붕대를 하며 보형물이 자리잡을 때까지 불편함과 위험부담을 감수해야 했었다.

내시경을 통한 겨드랑이절개 방식은 박리를 섬세하게 할 수 있어 효과적인 지혈이 이루어져, 압박붕대, 피주머니나 보정브라 같은 후속 장치를 불필요하게 할 뿐 아니라, 수술후 이틀만에 샤워하고 외출할 수 있도록 회복기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되었다.

BR바람성형외과 심형보 원장은 “사실상 내시경을 사용하는 겨드랑절개 가슴확대수술은한국이 전세계를 통틀어 가장 발달되어 있으며, 내시경 스킬에 익숙한 의사가 진행할 경우, 통증도 매우 적고 회복기간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국내 미혼여성들의 경우 겨드랑절개를 사용하는 경우가 70%이상이다. 내시경 기술의 발달과 물방울 보형물의 개발이 동양 여성들의 마르고 빈약한 체형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물방울 보형물을 통한 가슴성형시 신뢰를 전달하고자 보형물 평생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