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Hi! Design Market ’ 25일부터 3개월간 주말ㆍ휴일에 디자인마켓 펼쳐져
[헤럴드경제]나들이하기 좋은 가을 주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디자인마켓이 매주 토ㆍ일요일 서울 양재동에서 펼쳐진다.

프리미엄쇼핑몰 하이브랜드는 (주)헤럴드와 공동으로 25일(토)부터 3개월동안 매주 토ㆍ일 이틀동안 ‘Hi! Design Market’이란 이름으로 주말 디자인마켓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이브랜드 1층 패션관 중앙홀에서 펼쳐지는 ‘Hi! Design Market’은 국내 유망 디자이너들의 디자인 제품을 전시ㆍ판매하는 디자인마켓 코너와 주말 마켓 기간동안 소비자들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디자인체험 코너로 구성된다. 디자인마켓에서는 액세서리, 도자식기, 에코백, 애견용품 등 다양한 디자인상품들을 선보인다. 디자인체험은 물레로 나만의 그릇을 만들 수 있는 ‘물레로 그릇짜기’, 봉제인형에 직접 그림을 그려 완성하는 ‘나만의 인형만들기’ 등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된다. 마켓 운영시간은 오전 10시30분~오후 6시.


하이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디자인이 우리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수 있음을 고객들이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신진디자이너 발굴/육성을 목표로 기획되었다”면서 “3개월간의 시범 운영 후 참여업체 수와 규모를 대폭 늘려 상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