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질수축과 질성형 수술 가능한 ‘모나리자터치’로 질위축증 걱정도 끝

질염, 소음순비대증, 성교통 등 다양한 여성질환을 앓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이를 더 이상 쉬쉬하지 않고 자신의 몸과 마음을 위해 당당히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고 있다.

최근 다양한 여성질환 치료에 적합한 시술법인 ‘모나리자터치’가 나오면서, 실제로 이를 통해 질수축수술, 질성형수술, 질건조증 치료, 질염 치료 등 다양한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다.

게다가 ‘모나리자터치’는 질위축증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질위축증을 앓고 있는 많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질위축증이란 사전적으로는 외음위축증이라고 하며, 폐경 시에 에스트로겐 결핍으로 인해 질 분비액이 감소하면서 질이 건조, 위축되는 증상을 뜻한다. 이는 질 분비액 감소로 인해 성교통을 동반하기도 하고, 위축성 질염으로 이어져 질 내에 작열감이나 가려움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모나리자터치’는 CO2 FRACTIONAL 레이저가 360도 회전하면서 질점막을 자극해 콜라겐을 포함한 여러 가지 물질들이 재합성 하도록 유도하는 원리이며, 이 시술은 질벽을 40% 정도 두껍게 할 뿐 아니라 이완된 질벽을 타이트하게 만들기 때문에 질위축증과 더불어 질염, 요실금에도 치료 효과가 뛰어난 시술법이다.

게다가 치료 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고 1회 시술만으로도 확실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 최근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병원 측 전문의는 “모나리자터치는 질위축증 치료, 질건조증 치료, 요실금 치료, 질성형수술, 질수축수술 등 다양한 여성질환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시술법으로 치료적인 부분과 심미적인 부분 모두에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훌륭하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터치 시술 시 이용되는 장비는 유럽 CE 마크 획득, KFDA로부터 한국 최초로 vulvo-vaginal rejuvenation 치료에 높은 성능을 갖고 있는 장비로 허가 받은 바 있다.

[도움말 : 강서구 산부인과 미래여성의원]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