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얼굴볼륨 살리는 간단한 쁘띠성형이 있다면?

노화는 그 누구도 막지 못할 불변의 진리로 통한다.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신체 노화는 자연의 섭리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노화에 의한 피부 변화는 매우 뚜렷하게 나타나는 현상이다.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유지해 줄 콜라겐이 점차 줄어 들어 얼굴이 음푹 꺼지는 등의 노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볼살 꺼짐 현상은 노안 이미지를 형성할 뿐 아니라 팔자주름을 초래하여 얼굴이 보기 흉한 모습으로 변해 버린다. 볼살 꺼짐 현상은 동안 얼굴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있어 악재로 자리하게 된다.

그렇다면 볼살 꺼짐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최근 들어 주목을 받고 있는 '쁘띠성형'은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얼굴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시술 '스컬트라'를 이용한 성형 방법이다. 스컬트라는 기존 필러의 수술의 부담감, 짧은 지속력 등의 단점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꼽힌다.

쁘띠성형의 스컬트라는 주름 및 탄력 개선 등으로 동안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피부 탄력 리프팅이다. 피부가 꺼진 부위에 쁘띠성형 스컬트라를 시술하게 되면 강력한 콜라겐 재생에 의해 볼륨을 채워주게 된다.

스컬트라는 별다른 회복 기간이 없으며 꺼진 부위라면 누구나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치료가 오랜 기간 지속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 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이는 회복 기간이 필요할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볼륨감이 낮아지는 지방이식과 분명히 비교되는 점이다.

스컬트라의 가장 큰 특징은 내 몸 피부 스스로에서 콜라겐을 형성하여 볼륨을 만들어낸다는 점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볼륨이 생성되면서 나이보다 더 어려보이는 효과를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피부과 관계자는 "쁘띠성형 스컬트라는 36개월 가량 효과가 지속될 뿐 아니라 미국 FDA 승인도 받은 만큼 그 효과를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면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얼굴볼륨 효과가 오래 지속되길 바라거나 팔자주름 및 전체적인 얼굴 주름을 교정하고 싶다면 쁘띠성형 스컬트라가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분양문의 02-565-882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