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과기원,‘제1회 판교테크노밸리축제’ 17일 개최
[헤럴드경제=박정규(수원) 기자]경기과학기술진흥원 판교테크노밸리지원본부(본부장 김춘식)는 오는 17일 열리는 ‘제1회 판교테크노밸리축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판교테크노밸리 문화축제로 새로운 PAN(판)을 펼치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 임직원과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공연과 다양한 체험· 사회공헌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축제는 ‘열정(Passion)’, ‘행동(Action)’, ‘게임(PLAY)’ 총 세 개의 판(PAN)으로 구성되어있고 DJ 파티와 가수 정기고, 걸그룹 포미닛, 티아라 등이 출연해 판교의 젊음과 열정을 만끽하고 발산한다.

또 입주기업 임직원과 지역주민들이 가져온 폐 IT기기를 모아 그 무게만큼의 1004온도계의 온도를 올리고 최종적으로 온도만큼 1004프로그램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김춘식 판교테크노밸리지원본부장은 “축제를 통해 판교테크노밸리 기업 임직원의 QWL(Quality of Working Life:노동생활의 질) 수준을 향상시키고 문화예술 인프라 지원을 통해 첨단기술과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명품 혁신클러스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판교테크노밸리지원본부 운영기획팀(031-776-480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