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주얼 브랜드 플랙, 김나영과 우먼즈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플랙 2014 F/W 우먼즈 데님라인으로 리얼웨이룩 진수 보여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최근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 ‘김나영’을 초청, 우먼즈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플랙은 우먼즈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실용성 높은 데님과 김나영이 소장하는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들로 손쉽게 멋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김나영은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직접 시연해 참가자들에게 알찬 패션 팁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플랙의 2014 F/W 우먼즈 데님라인 ‘블랙누드(Blacknude)’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모델 김나영과 해외 패션 페어에서 호평받고 있는 플랙의 만남으로 리얼웨이룩의 진수가 펼쳐진 것.

클래스 참가자는 “평소 김나영씨의 개성 넘치는 코디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 자리를 통해 어떤 방법으로 룩을 완성하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올 가을 플랙의 데님라인으로 멋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플랙은 올가을 백화점 MD개편에서 14개 매장을 확보하고, 다수의 해외 패션 페어에 진출하는 등 안팎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세계적인 패션 행사인 2015 S/S 캡슐쇼에 진출, 패션의 본고장 파리, 뉴욕 등에서 플랙만의 개성을 강하게 어필했다. 또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중심의 패션 페어인 화이트 밀라노에도 성공적인 진출을 마친 바 있다.

플랙 관계자는 “토털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브랜드 네임을 플랙진에서 플랙으로 변경 중이며, 앞으로 베이직한 웨어 아이템들에 새로운 해석과 변형을 가해 플랙만의 멋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