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 메트로타미 성형외과, 인천맘 소중한 인연과 협약 맺어

- 지역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타미아이 흉터예방> 프로그램 진행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메트로타미 성형외과’가 지역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인천맘 최대 커뮤니티 ‘소중한 인연’과 협약을 맺어 <타미 흉터예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트로타미 성형외과와 함께하는 ‘인천맘 소중한 인연’은 회원수가 11만명에 달하는 네이버 인천맘 최대카페로, 2006년 설립 후 지역카페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곳이다.

지난 9월 29일, 인천 메트로타미 성형외과 내부에서 ‘인천맘 소중한 인연’과 함께하는 <타미 흉터예방 및 건강증진> 프로젝트의 협약식이 열렸다. 협약식에는 메트로타미 성형외과의 윤희근 원장, 김선옥 원장, 스킨레이저 센터의 홍승표 원장, 마취과 김대호 원장과 소중한 인연 카페지기가 참석해, 자녀의 건강증진과 흉터예방에 대해 협약을 맺었다.

지난 9월 29일 인천 메트로타미 성형외과에서 <타미 흉터예방 및 건강증진> 프로젝트의 협약식이 열렸다.

 
이날 논의된  <타미 흉터예방 및 건강증진> 프로젝트는, 언제 어디서 다칠지 모르는 우리 아이들의 흉터예방을 도모하고 안전사고 등에 대처할 수 있도록 메트로타미 성형외과가 적극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7세 미만의 유소아의 자녀에게 예기치 못한 상처가 생겼을 경우, 전화하면 응급 대처방안을 알리고 후에 병원 방문 시 빠른 처치 등을 돕는 등의 활동과 더불어, 건강 강좌 <맘클래스> 진행을 통해 자녀와 부모의 건강증진에 힘쓰겠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한편, 메트로 타미성형외과는 오랜 경력을 지닌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모여 전문 분과별 진료 및 협진으로 글로벌한 성형 시스템과 트렌드를 읽고자 항상 노력하는 곳이다. 또한 최근에는 보건복지부 인증 외국인 환자유치기관으로 등록하였으며 단일 성형외과 규모로는 처음으로 인천의료관광재단에 등록하여 외국인환자유치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