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YJ, 아시아투어 중국 성도 공연 9000여 관객 환호 속 성료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JYJ가 지난 6일 중국 성도 ‘청두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아시아투어 ‘더 리턴 오브 더 킹(The Return Of The King)’을 벌여 9000여 관객을 동원했다.

JYJ는 ‘크리에이션(Creation)’을 시작으로 ‘렛 미 시(Let Me See)’, ‘레팅 고(Letting Go)’, ‘밸런타인(Valentine)’등 멤버들의 합동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솔로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JYJ는 지난 중국 북경 공연에서 선보였던 홍콩 아티스트 천이쉰(陈 奕迅)의 ‘10년(十年)’, 새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백 시트(Back Seat)’ 무대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성도에서 벌인 첫 공연인 만큼 많은 팬들이 공연장을 찾아줬다”며 “팬들이 공연시작부터 끝까지 서서 관람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인 반응이었다”고 현지 분위기를 전했다.

JYJ는 “성도 공연은 처음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 정말 뜻 깊었다. 오늘 이곳에서 받은 에너지 잊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JYJ는 오는 11일 대만 ‘TWTC 난강전시관’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간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