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엄마와 딸의 특별한 추(秋)억…아워홈 요리 콘테스트 개최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추석 명절이 함께하는 특별한 9월, TV 속 대세인 ‘아빠와의 여행’이 아닌 엄마와의 추억을 위한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은 맛집·요리 포털 사이트 ‘메뉴판닷컴’과 함께 엄마와 딸이 함께 참여해 그간 쌓아온 요리 실력을 뽐내는 ‘글루텐프리 쌀파스타 응용 요리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이라는 이름이 소중해지는 추석 명절을 맞아 누구보다 특별한 사이인 엄마와 딸이 한층 돈독해질 기회를 마련코자 기획됐다.

콘테스트는 모녀로 구성된 2인 1조의 10개 팀이 오는 20일 서울 강남 아워홈빌딩에 모여 글루텐프리 쌀파스타를 활용한 응용요리를 선보이는 형태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는 오는 10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www.glutenfree.kr)에 아워홈 글루텐프리 쌀파스타 3종을 활용한 요리명과 레시피를 접수하면 된다.

아워홈은 참여자 중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인 10개 팀을 12일 개별 발표할 예정으로 선발된 팀들은 20일 아워홈빌딩 1층 오키친에서 본선을 치르게 된다.

본선 참여자 중 아워홈의 셰프들이 선발한 1등 수상자 1팀에게는 아워홈 상품권 50만원권이, 2등 2팀에게는 각각 20만원 상품권이, 3등 3팀에게는 각각 10만원 상품권이 수여된다.

아워홈 정순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우수 레시피는 칼럼으로 구축해 메뉴판닷컴 회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모녀간에 재미있는 추억도 쌓고 요리 솜씨도 뽐낼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