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마이집 VVIP프라임회원 가입이벤트, 삼성카드로 누려보세요

해외 배송대행 전문기업 ‘오마이집’에서 해외 직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마이집의 VIP 회원 등급인 ‘프라임’ 회원 가입비 전액 캐시백 이벤트를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오마이집 프라임 회원은 업계 최저가이며, 가장 저렴한 비용(평균 25% 할인)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50%할인쿠폰, 트랙킹 수수료, 정밀검수 수수료, 초정밀검수 수수료, 멀티박스 수수료, 반품수수료 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삼성카드 4(포인트형)’로 프라임 멤버십 연회비인 $49를 결제하면 된다. 결제된 프라임 멤버십 연회비는 100% 캐시백되어 오마이집 프라임 회원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4(포인트형)’를 보유하고 있거나 새롭게 발급 받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바로할인카드’ 서비스를 통해 신청 후 1시간 내 카드 발급이 되고 카드결제에 필요한 정보확인이 가능하여 실물카드를 수령 받기 전에도 프라임 혜택과 배송비 결제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오마이집 프라임멤버십 기존 회원들은 ‘삼성카드 4(포인트형)’로 프라임 멤버십 연회비를 결제할 경우 새로운 가입일을 기준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1년간 새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오마이집 관계자는 “최근 해외 직구족이 늘어남에 따라, 섬세한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며 “삼성카드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직구를 하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해외직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집 홈페이지(www.ohmyzi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