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플트리 김약사네’ 스피룰리나 신제품 ‘골든가든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골드’ 출시
피부미용ㆍ항산화ㆍ콜레스테롤 개선 3중 기능성 인정 스피룰리나 신제품 출시
스피룰리나 효능, 피부미용ㆍ항산화에서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까지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에서는 최근 ‘골든가든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골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골든가든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골드’는 뉴질랜드 스피루리나 분말 100%인 건강기능제품으로 엽록소 45mg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건강ㆍ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슈퍼푸드로 각광을 받고 있는 스피루리나는 미란다 커, 스칼렛 요한슨, 케이트 윈슬렛 등 헐리웃 스타들이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을 목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그 인기가 높아졌다.


국내에는 아직 스피루리나에 대해서 알려진 바가 크지 않지만 암 환자들 사이에서는 알음알음 소문이 나있었다. 스피루리나에 함유되어있는 천연색소 피코시아닌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 및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백혈구 생성을 도와 암세포 발생 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스피루리나는 방사능 및 중금속 배출에도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도 있다. SOD, 베타카로틴, 피코시아닌 등 성분은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며 노화 방지 및 피부 건강, 면역시스템 강화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스피루리나는 단백질이 65%이상으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각종 미네랄과 필수아미노산, 색소류, 필수지방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스피루리나는 안전하며 이상적인 식품’으로 평가할 만큼 미래 식량으로 주목하고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대표약사 김선용은 “최근 다이어트 및 미용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스피루리나를 많이 찾지만 방사능,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많은 유해환경에 노출이 되어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챙겨먹는 것이 좋다. 스피루리나는 소화 흡수력이 좋기 때문에 어린이에서부터 노인까지 모두 안전하고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골든가든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골드’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애플트리 김약사네’ 홈페이지(www.i-applet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