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탑FC, 케이블채널 EDGE TV 중계 확정
- IPTV ‘IB SPORTS’에 이어 케이블채널에도 진입

[헤럴드스포츠=이성호 MMA 전문기자]TOP FC(㈜남자세계)가 IPTV IB SPORTS에 이어 스포츠 레저 전문 채널 EDGE TV와 중계 계약을 맺었다. TOP FC는 그동안 IPTV로만 방송되던 채널 편성의 제약을 넘어 케이블 채널에서도 팬들을 만나게 됐다.

TOP FC 하동진 공동대표는 “IPTV를 통해서만 방송이 되다 보니 IPTV를 시청하지 않는 격투 팬들은 대회 시청을 하기 쉽지 않았다. 이에 케이블채널까지 확장 편성해달라는 팬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기로 결정한 것이 이번 EDGE TV와의 중계권 계약의 배경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EDGE TV는 생활문화 정보채널 FNC TV가 2013년 2월 새롭게 개국한 스포츠 레저 전문 채널이다. 전세계 스포츠 문화 전문 콘텐츠 기업인 IMG(International Management Group)과 손잡고 엑티브 스포츠 마니아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2014년엔 오프로드 모터 스포츠, 스케이트 보드 등과 종합격투기를 라인업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EDGE TV는 오는 8월23일(토), 8월24일(일) 오후 10시40분부터 ‘TOP FC3 전주’의 녹화 중계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TOP FC 대회를 중계 방송할 예정이다. 

showdown.leader@gmai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