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A 전국민 남녀 골프대회 9월1일 개최…“2억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전국민을 상대로한 전국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열린다.

코리아골프&아트빌리지가 주최하고 G.A리조트가 주관하는 ‘G.A 전 국민 남녀 골프 1차대회가 오는 9월1일 골드CC에서 열린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3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청년, 장년, 중년, 실버부로 구분해 시상한다. 경기방식은 신페리오로 진행되며 참가접수는 오는 8월28일까지 선착순 120명으로 마감한다.

G.A 전 국민 남녀 골프대회는 2015년 6월까지 9차에 걸쳐 열릴 예정이며 2015년 8월에 본선 대회를 펼칠 예정이다. 본선대회 참가자는 240명으로 2일 동안 경기를 펼쳐 우승자 및 입상자를 가리게 된다.


본선 상품으로 고급승용차와 회원권, 일반 골프 이용권 등 총 2억 원 정도가 제공되며 홀인원 상품으로 고급 승용차가 부상으로 전달된다.

골드, 코리아 이동준 회장은 “평소 순수한 아마추어골프 대회를 만들고 싶었다. 이 대회를 통해 골퍼 모두의 축제가 되고 나아가 어린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전 국민 순수 아마추어대회로 발전시켰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골프&아트빌리지 홈페이지(www.kgav.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