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볼빅, 광복절 연휴 맞아 국위선양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광복절을 맞아 국위선양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빅은 오는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국위선양과 함께 국산 골프공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볼빅과 함께하는 국위선양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31일까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볼빅볼 판매처(30번 게이트 바로 옆)에서 볼빅 화이트칼라 2더즌(S3+S4), 볼빅 화이트칼라 1더즌, 기타 볼빅볼 1더즌 등을 구매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 화이트칼라 2더즌을 구매하면 화이트칼라 태극로고볼 하프더즌(S3, S4+태극볼마커 구성), 화이트칼라 1더즌을 구매하면 화이트칼라 태극로고볼 3알 슬리브와 화이트칼라 모자, 기타 볼빅볼 1더즌을 구매하면 화이트칼라 태극로고볼 3알 슬리브가 각각 증정된다.


또 볼빅은 행사기간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볼빅볼로 해외 라운딩 중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홀인원 기념 볼빅 로고볼 10더즌 또는 홀인원 기념 캐디백 세트를 증정한다.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볼빅볼 구매 영수증 지참 및 현지 인증 사진 확인이 필요하다.

볼빅 관계자는 “광복절을 맞아 국가대표 골프공 브랜드 볼빅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여름휴가 시즌과 맞물려 해외 라운딩을 떠나는 골프 인구가 8월에만 10만여 명으로 예상되고 있는데, 국내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볼빅볼을 구매해 기념품을 받고 볼빅볼과 함께 환상적인 홀인원에 성공해 풍성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볼빅 홈페이지(www.volvi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