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급 소형아파트 모노팰리스, '가장 좋은 집' 으로 호평일색

최근 아파트 시장의 트렌드인 소형화와 고급화가 어우러진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충남 아산시 온천동 74-5번지에 위치한 고급 소형아파트인 '모노팰리스'가 최적의 위치와 입지조건으로 입주민들의 호평을 받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월에 준공된 모노팰리스는 총 156세대로 6개 타입(31~39㎡)으로 구성돼 있다. 초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품격과 실속까지 갖춰져 아산의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다. 온양 전통시장, 이마트, 병원이 근접해 생활환경이 우수하다.

최첨단 오토 시큐리티 홈시스템도 장점이다. 카드키로 작동하는 엘리베이터를 도입해 편의성과 안전성이 강화돼 입주민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인근에 위치한 순천향대, 호서대등에 재학 중인 학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어 자취방을 구하는 학생들의 입주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이비즈네트웍스 주택임대사업연구소 김보성 소장은 “입주민에게 높은 보안과 안전을 제공하며, 충남 아산에 명품 주상복합 시설을 갖춘 점을 따져보면 입주민의 주거만족도가 높은 이유를 알 수 있다”고 전했다.

모노팰리스 모델하우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중이다. 사전 예약 시 저녁 9시까지 방문 가능하다.

입주문의: 041-585-000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