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셀파, ‘헬로 그래머(Hello Grammar) 4.0’ 오픈 외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

○…천재교육의 중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이셀파는 영문법 강좌인 ‘헬로 그래머(Hello Grammar) 4.0’을 오픈했다. 김호권 강사의 맞춤식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총 5단계 구성 중 ‘입문’과 ‘Level 1’을 먼저 선보인 후 ‘Level 2’와 ‘Level 3’, ‘완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입문’은 예비 중학생부터 중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영문법의 전체적인 틀을 잡을 수 있도록 발음기호, 품사, 문장 등 영어의 기초부터 핵심까지 정리한다. 중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Level 1’은 주요 12종 교과서 문법을 모두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내신 문법을 정리하고 이를 시험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청담러닝의 학원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주니어 영어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2009년 이후 6년 연속 1위를 지켰다. 초중고 대상 영어학원인 청담어학원은 최근 오프라인 교실에 IT솔루션을 융합한 스마트클래스를 구현, 종이 교재가 아닌 학습용 탭(learning Tab) 기반의 ‘청담 3.0’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전국 약 2만여명의 학생들이 ‘청담 3.0’으로 교과, 비교과, 전공 적성 영역의 세분화된 맞춤형 과정을 수강하고 있다. 전국 90개 브랜치를 운영 중인 청담어학원은 오는 28일 여름방학집중특강 개강을 앞두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유학센터는 청소년 그룹홈(공동생활가정)인 ‘들꽃청소년세상’에서 실시하는 ‘꿈찾기 네팔 해외봉사활동’을 후원하기 위해 항공권 전달식을 가졌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된 전달식에서는 오는 8월4일부터 8일간 네팔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들꽃청소년세상 교사 2명과 학생 5명에게 약 1000만원 상당의 왕복 항공권을 제공했다. 학생들은 8일동안 네팔 수도 카투만두, 바글룽, 포카라 등지에서 학교, 현지 그룹홈 등을 방문,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이번 봉사활동은 그룹홈에서 자립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가난하고 어려움에 처한 네팔 청소년을 만나면서 자신의 상처를 치유하고 새로운 꿈과 비전을 설계하게 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이 ‘단 하나의 비법, 단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단비 프로젝트에 선정된 5개 과정은 교사들이 희망 멘토로 꼽는 강사의 강좌로, ‘최성애 박사의 행복에너지 만들기, 회복탄력성’, ‘공감과 소통을 위한 사랑의 기술, 감정코칭’, ‘조벽 교수의 수업코칭, 나는 대한민국의 교사다’, ‘교사를 위한 치유, 나를 위한 회복’, ‘행복한 교실을 꿈꾸는 다섯빛깔 희망스토리’의 5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이달 31일까지 5개의 단비 과정 중 2개 이상 결제하면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단비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 홈페이지(www.teacherville.co.kr) 및 전화(1544-778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