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 김태균, 정근우 · 이용규와 함께 귀가 도중 교통사고 “인명피해 없어”
[헤럴드경제]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김태균이 동료선수 정근우, 이용규와 함께 귀가 중에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오전 0시2분께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대전컨벤션센터 앞 사거리에서 원촌동에서 엑스포과학공원 방면으로 가던 조모(25)씨 승용차와 한밭대교에서 스마트시티 방면으로 가던 김태균의 승용차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사고는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며, 양 쪽 모두 음주 감지를 한 결과 두 운전자 모두 음주 상태는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김태균은 이날 경기를 마치고 팀 동료인 정근우, 이용규와 함께 집으로 돌아가던 길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OSEN]

경찰 측은 “김태균이 피해자 입장”이라며 “조씨는 자신의 차량이 브레이크가 안 들었다고 말하고 있다”며 “두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모두 다행히 다치지는 않았지만 김태균이 병원에서 치료를 해 보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조씨의 차가 신호를 위반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한화는 이날 대전구장에서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연장 10회까지 가는 접전 끝에 12-11의 극적인 끝내기 밀어내기 볼넷으로 승리를 거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