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네스데코, 따뜻하고 감성적인 홈 스타일링을 위한 가구 시리즈 선봬

온라인 가구 쇼핑몰 바네스데코에서 따뜻하고 감성적인 홈 스타일링을 위한 가구인 고무나무 시리즈를 공식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인 바네스데코의 고무나무 시리즈인 코퍼, 스코티, 까소네 가구는 하드우드로 제작된 에코가구로써 손색이 없으며, 디자인적인 측면도 트랜드에 맞게 제작되어 목가적 감성이 두드러진다.

국내의 가정도 외국 못지 않은 스타일링을 중요시하는 요즘, 바네스데코에서 주목 할만한 가구들을 줄줄이 선보이며 홈스타일링의 효과를 고객들에게 실천하고 있다.

바네스데코의 시리즈들은 같은 디자인 다른 스타일로 취향에 맞게 구매하여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MDF∙합판 등을 철저히 배재하여 건강한 홈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하드우드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원목 고유의 특성인 수축과 팽창으로 인한 갈라짐, 크랙 현상 등도 일반 원목에 비해 현저히 줄어들었으며 동시에 관리도 쉽다는 장점이 있다.

바네스테코 관계자는 “바네스데코 고무나무 시리즈는 엔틱한 느낌부터 북유럽적인 느낌까지 다양하게 홈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이러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지친 일상에 달콤한 휴식을 조금이라도 불어넣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신제품들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며, 바네스데코 가구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따뜻하고 감성적인 홈 스타일링을 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가구 쇼핑몰 바네스데코 홈페이지(www.vanessdec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