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철모공관리 어떻게 하나? 모공축소와 피부탄력의 해답, 이머지레이저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여름철피부관리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해결해야 할 영원한 숙제와도 같다.

여름철 무더위는 땀과 피지분비를 왕성하게 만들고 이는 피부트러블 발생으로 이어지기 쉽다. 과다 분비된 피지는 모공을 늘어나게 하고 이렇게 확장된 모공에 노폐물이 축적되면서 여드름, 뾰루지와 같은 피부트러블을 일으키는 주된 이유가 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피지를 줄임과 동시에 모공이 늘어나는 것을 막아야 하는데, 한번 커져버린 모공은 단순한 피부관리를 통해서는 자연스러운 회복이 불가능하다. 또한 넓어진 모공은 피부탄력을 저하시켜 노화를 촉진시킴에 따라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피부전문가의 도움이 각별히 필요한 실정이다.

그렇다면 모공수축을 위한 전문 치료방법으로는 어떠한 방법들이 있을까.

과도한 피지로 인해 넓어진 모공과 더불어 피부톤이 칙칙해 보이는 경우에는 정기적인 스킨케어와 진료를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원인이 되는 과다한 피지분비와 두꺼워진 각질층은 스킨스케일링이나 크리스탈필링 등을 통해 제거하여 관리하는 것이 좋고, 스킨케어만으로는 개선이 어려울 경우, ‘모공레이저’를 이용한 전문 레이저시술을 통해 피부 깊숙한 곳의 콜라겐을 활성화시켜 재생시킴으로써 잔주름 및 피부탄력과 모공 등을 개선해주는 시술이 필요하다.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모공레이저 시술로는 피부손상 없이 모공축소와 잔주름 등을 비롯해 피부톤을 한번에 개선할 수 있는 ‘이머지레이저’ 시술을 들 수 있다.

이머지레이저는 미국 팔로마 사의 최신 레이저 장비로 표면이 거친 돌의 표면을 사포로 갈아 편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원리와도 같이, 거칠고 움푹 패인 피부 표면을 매끈하고 탱탱하게 다시 회복시켜주는 시술로서 모공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일상생활에 큰 부담 없이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넓어진 모공축소뿐 아니라 손주름이나 목주름, 눈가잔주름 등을 비롯한 피부결 탄력과 피부톤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최근 많은 이들에게 인기시술로 부각되고 있다.

일산피부과 고운세상피부과 채경옥 원장은 “이머지레이저 시술은 환자의 민감도, 피부 어둡기 정도에 따라 5가지의 레벨 중 환자에게 적합한 강도를 선택하여 시술함으로써 에너지를 조절할 수 있고, 침투하는 빔의 개수 또한 조절이 환자의 피부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합니다. 모공치료에도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치료하기 어려웠던 잔주름의 피부탄력 개선을 비롯해 피부톤 개선도 한번에 기대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만족해하는 시술입니다. 시술 후에도 붉은 기와 붓기가 오래 가지 않기 때문에, 모공관리로 고민하고 있는 많은 분들을 비롯해 다음날 출근부담이 있는 직장인분들도 무리없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