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원애드’, 치열한 CPC 온라인 광고 시장 속 인기 성장세

현대 시대에 1원으로 무슨 일을 할 수 있을까? 환율을 계산할 때, 은행에서, 혹은 수집가들 사이에 아직까지 사용되기도 하지만 현실에서의 1원은 사실상 가치가 없는 돈이나 마찬가지이다. 이러한 가운데 클릭당 단돈 1원으로 타겟 온라인 광고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하여 여러 개인 및 기업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원으로 CPC(Cost Per Click) 온라인 광고를 지원하는 사이트 ‘1원애드’이다. 인터넷 콘텐츠 플랫폼 전문 기업 (주)딸기커뮤니케이션에서 오픈한 사이트 1원애드는 기업들의 관심에 힘입어 20일만에 매체사 등록이 2,700건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효과적인 타겟 온라인 광고가 가능해 오픈과 함께 많은 매체사를 확보해 가고 있는 1원애드는 기업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블로그, 카페, 각종 SNS 운영자들에게도 유익한 수익 구조로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블로그, 카페나 각종 SNS 운영자는 기업에서 요청한 광고를 선택하여 노출하면 CPC 광고 수익금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부가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사이트를 통해 회원들은 자신이 운영하는 웹사이트, 블로그, 카페, SNS 방문자 수를 높일 수 있고 부가 수익도 얻을 수 있으며, 기업은 다양한 매체로 저렴하고 손쉽게 광고 진행이 가능해진다.

한편 1원애드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각광받는 블로그와 카페 제작을 비롯해, 디자인 수정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제작 서비스는 업계 최저가로 고 품질 제작은 물론 1년 동안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제작•수정 서비스는 소규모 자영업자나 개인 사용자들이 그동안 어렵게 생각했던 블로그나 카페 운영을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원애드의 관계자는 “웹사이트, 블로그, 카페, 각종 SNS 활용이 활발한 요즘 온라인 CPC 광고는 기업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매체로 접근을 돕는 효과적인 타겟 광고 수단이 될 것이다. 특히 1원애드에서는 클릭당 단돈 1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어 기업은 저비용 고효율의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1원애드 홈페이지(http://www.1wonad.com)를 통해 1원으로 가능한 CPC 온라인 광고와 블로그, 카페 제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