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계동 도시형 생활주택 특급 투자처로 각광

최근 나홀로족과 1~2인 가구 비율이 높아지면서, 도시형 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이 최고의 투자처로 각광 받고 있다.

현재 성황리에 분양 중인 서울 노원구 상계동 387-10 소재 상계 도시형 생활주택은 지하철 4호선 상계역과 노원역의 더블역세권으로, 상계중앙시장 입구를 마주하고 있는 사거리 코너에 연접해 있다.

지하 1층은 주차장, 1층은 7개 점포의 근린생활업종, 2층 ~ 5층은 64세대의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계동 도시형 생활주택은 100% 임대가 확정된 상태로, 계약과 동시에 수익이 발생하는 큰 장점이 있는 도시형 생활주택이다.

또한, 계약 후 2년간 이자를 지원해 최근 분양 중인 여느 도시형 생활주택보다 높은 수익률을 자랑한다.

최근 도시형 생활주택 또는 오피스텔을 분양받아 임대를 맞추지 못해 공실로 비워 두는 이른바 ‘깡통 오피스텔’ 및 도시형 생활주택이 많은 가운데, 상계 도시형 생활주택은 임대가 100% 맞춰진 상황에서 분양을 하기 때문에 투자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

상계동 도시형 생활주택은 취득세 면제, 재산세 면제, 종부세 합산 배제 등 다양한 세제혜택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분양가는 1억 초반으로, 융자와 임대 보증금을 빼면 실투자금액은 3천만 원대에 연간 600만 원의 임대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안정적이면서도 효과적인 투자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66-4499)로 문의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