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분당 유명 기타 레슨 강사가 전하는 성공적 입시 기타 레슨 요건

아이돌 그룹을 필두로 하는 K-팝 문화가 고도로 발전하고 모바일·영상 플랫폼과 결합해 폭발적인 효과를 내면서, 실용음악을 다루는 대학 학과의 인기가 급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국 대입 현실 속에서 특정 학과의 인기는 자연스레 그 학과의 입학 경쟁률이 살인적인 수준으로 뛰어오르는 현상으로 이어진다. 실용음악 관련 학과들에서도 예외 없이 2014년도 대입에서 이런 현상이 나타났다.

이에 분당에서 2002년부터 입시 또는 해외 유학 준비생을 대상으로 개인 기타 레슨을 전문으로 해 온 ‘기타레슨 원투원’에서는 실용음악 대학 입시 성공 가능성을 높일 방안을 다음과 같이 제시한다.

교습자가 전국 실용음악 대학의 입시정보를 총망라해 분석 지도하는지 여부를 우선 알아보기, 교육 자료가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는 기관에서 편찬되었는지 여부 확인, 수강생이 희망하는 경우 레슨을 영어로 진행하여 영어 음악용어를 터득한 후 유학까지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지 여부 확인이다.

상기 3가지 조건에 들어맞는 실용음악 강사가 월등한 합격률을 기록하게 된다. 실제로 기타레슨 원투원에서는 국내 명문 실용음악 대학과 미국 명문 음대 합격생을 다수 배출하였다.

기타레슨 원투원 관계자는 “기타뿐 아니라 모든 실용음악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개인 레슨으로 효과를 보지 못할 때는 전환적인 계기가 필요한 것이 현실이다”며 “기타 레슨에 관해서는 이러한 계기를 책임지고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입시 기타 레슨 이외에 전문가를 위한 유학 레슨이나 취미 레슨 과정도 완비되어 있는 기타레슨 원투원(Guitar lesson1two1.com)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