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직원공제회, 의정부에 경기북부지부 개소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는 지난 1일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516번지에 소재한 한화생명빌딩 2층에서 경기북부지부 개소식을 갖고 회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경기도는 최근 신도시 개발 등으로 인해 인구 증가율이 높고 신설학교와 교직원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교직원공제회에 따르면 최근 10년간 경기지역 교직원 증가율은 34.1%로 전국 평균 17.4%를 크게 상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교직원공제회는 경기북부지부를 신설하고 경기북부지역 교직원들에 대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516번지 한화생명빌딩 2층에 위치한 The-K한국교직원공제회 경기북부지부 전경.

경기북부지부는 경기도청, 경기도교육청 등 주요 행정기관이 북부청사를 두고 있는 의정부시에 위치하고 있어 업무의 편의성이 높고 의정부역(6번 출구)에서 약 2분 거리에 있어 교통여건도 양호하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규택 이사장은 “이번 의정부의 경기북부지부 개설과 지난 4월 수원의 경기회관 매입으로 경기지역 교직원들에 대한 서비스가 한층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중심서비스를 강화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