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U+, 아시아나항공 제휴 ‘무제한 데이터로밍 요금제’ 출시
[헤럴드경제=황유진 기자]LG유플러스와 아시아나 항공은 국내 최저 가격으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항공사 마일리지까지 적립해주는 ‘아시아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요금제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에 한해 110개국에서 기존보다 1100원 할인된 일 8900원(부가세 미포함)에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터 로밍 요금 할인은 물론 아시아나 항공 100 마일리지도 기본으로 적립된다.

아시아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오는 9월 30일까지 프로모션 형태로 가입 가능하며, LG유플러스 고객 센터나 공항 로밍 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새로운 요금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중국과 일본을 왕복할 수 있는 3만 마일리지(2명), 제주도를 왕복할 수 있는 1만 마일리지(10명), 5천 마일리지(20명) 등 추가 마일리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LG유플러스와 아시아나 항공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LG유플러스 고객이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준형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해외 여행 고객에게 로밍은 물론 항공까지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통신과 항공 서비스를 결합한 ‘에어로믹스(AiRoamix, Airline+Roaming)’ 형태의 새로운 로밍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관련 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실질적 혜택과 편의성을 증대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yjgo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