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판도라TV, 1인 무비 메이커 '원미닛' 앱 출시
 

   
판도라TV는 1인 미디어 동영상 시대를 맞이하여 간단한 촬영 및 편집을 통해 누구나 뮤직비디오나 영화 감독이 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1 minute(원미닛)'을 iOS 마켓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1 minute'은 인스타그램 비디오와 같이 일상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간단한 편집으로 UCC 창작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배경음악 또는 유저의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원을 함께 편집해 뮤직비디오와 같은 짧은 영상물을 손쉽게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경쟁 서비스 대비 HD영상으로 결과물을 제작할 수 있으며 유저가 직접 원하는 대로 영상 클립 길이를 설정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 등을 제공하고 있다.
판도라TV 김경익 대표는 "'1 minute'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이 가족, 친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1분의 짧은 뮤직비디오로 손쉽게 제작하여 새로운 UCC 경험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짧은 시일 내로 SNS 공유 기능, 필터 기능 등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추가기능을 지속 추가하여 유사 서비스 대비 수준 높은 서비스로 변모시켜 나갈 것"이라는 계획이다. 
현재 '1 minute '앱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 및 이용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8월경에 출시 할 예정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