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보라 13남매, 부모님까지 15명 모인 가족사진
[헤럴드생생뉴스]남보라의 대가족 사진이 큰 화제다.
▲ 남보라 13남매, 부모님까지 15명 모인 가족사진 / 남보라 인스타그램

지난 29일 남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 식사. 우리 가족만 모여도 15명의 대모임. 군대 가는 동생을 위해 마련한 자리. 다 같이 모이는 것도 쉽지 않은데 오늘은 운이 좋게 다들 시간이 맞았다"글과 대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보라 13남매를 비롯해 부모님까지 전부 모여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와함께 남보라는 "지금은 동생 군대 가는 게 실감나지 않지만 입대하는 모습 보고 집에 없는 것 보면 그때서야 실감이 나겠지? 훈련소 들어갈 때 같이 가주고 싶었는데 촬영 스케줄 때문에 못 간다"라고 했다.

이어 "집안 첫 입대라 맘이 싱숭생숭하다. 잘할 수 있지? 걱정도 들고. 이왕 가는 것 오늘은 맛있게 식사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며 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남보라 13남매 가족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보라 13남매 가족사진 놀랍다” “남보라 13남매 가족사진을 보니 정말 부럽다는 생각” “남보라 13남매 가족사진, 나도 저런 대가족을 느껴보고 싶다” “남보라 13남매 가족사진, 보고 또 봐도 신기해” 등의 반응이다.

남보라의 가족은 지난 2008년 인간극장 '열두 번째 아기가 태어났어요'편에 출연한 뒤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남보라는 13남매 중 둘째로 장녀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