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보라 13남매 가족사진 보니...'어디서 어디까지?'
[헤럴드생생뉴스]남보라 13남매가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29일 남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 식사. 우리 가족만 모여도 15명의 대모임. 군대 가는 동생을 위해 마련한 자리. 다 같이 모이는 것도 쉽지 않은데 오늘은 운이 좋게 다들 시간이 맞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남보라는 "지금은 동생 군대 가는 게 실감나지 않지만 입대하는 모습 보고 집에 없는 것 보면 그때서야 실감이 나겠지? 훈련소 들어갈 때 같이 가주고 싶었는데 촬영 스케줄 때문에 못 간다"라고 했다.
▲ 남보라 인스타그램

이어 "집안 첫 입대라 맘이 싱숭생숭하다. 잘할 수 있지? 걱정도 들고. 이왕 가는 것 오늘은 맛있게 식사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며 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보라를 포함한 15명의 대가족이 단란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남보라 13남매 대박” “남보라 13남매 정말 대가족이네” “남보라 13남매 짱이야” “남보라 13남매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보라는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 '천사들의 합창'을 통해 얼굴을 처음 알렸다. 당시 일반인이던 남보라는 13남매의 둘째 딸로 등장, 예쁘장한 외모와 성숙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