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정치 영입설, '김상중 공식 입장 들어보니...'
[헤럴드생생뉴스]배우 김상중이 자신의 정치 영입설 소식에 입장을 밝혔다.

30일 김상중의 소속사에 따르면 “새정치민주연합에서 김상중 씨에 대한 영입을 추진 중이라는 보도와 관련해 김상중은 정치에 관심과 뜻을 두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 한 관계자는 새정치민주연합 영입설이 나온 배경에 대해선 “한 통의 전화는 있었을 뿐, 별도의 접촉이나 만남은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 OSEN

이어 “김상중은 현재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며, 영화 시나리오 검토와 밀린 CF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일부 매체는 새정치민주연합이 7.30 재, 보궐선거를 위해 정운찬 전 국무총리, 김종인 전 새누리당 국민행복추진위원장, 배우 김상중 영입을 추진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김상중은 최근 종영한 MBC ‘개과천선’을 비롯하여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진행하면서 지적인 이미지와 댄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상중 공식입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상중 공식입장, 연예인들 정치 하는 모습은 별로인듯”, “김상중 공식입장, 한마디로 정치쪽에서 설레발 쳤구나”, “김상중 공식입장, 확실하게 말해주니까 더 보기 좋네”, “김상중 공식입장, 내가 참 좋아하는 배우”, “김상중 공식입장, 이 뿐 참 지적인 이미지라 좋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