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거진 광대, 넓은 사각턱 완전 V라인 안면윤곽 수술로 갸름한 얼굴 라인 완성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당연한 본능이자 욕구이다. 아름다움의 기준이 되는 V라인 얼굴, 갸름한 턱 선,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최근 보다 작고 갸름한 얼굴형이 미의 기준이 되면서 V라인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적지 않다고 한다.

튀어나온 광대와 사각턱을 가지고 있는 이들은 대부분 실제 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는 데다가 인상 또한 강하고 억세게 보이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이들이 고려하고 있는 시술 중 하나가 얼굴형을 바꾸는 안면 윤곽 수술이다. 이목구비만큼이나 얼굴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광대가 툭 튀어 나왔다거나 사각턱으로 넓은 얼굴형이라면 고집스럽거나 강한 이미지를 근본적으로 교정하여 부드럽고 어려 보이는 인상이 가능하게 할 수 있다.

 


갸름한성형외과 박노혁원장은 "환자의 현재의 모습도 갸름한 V라인이 되면서 20년 후 에도 갸름한 V라인을 위해서는 환자의 뼈, 근육, 지방만을 무조건 줄이는 수술이 아니라, 개개인의 노화까지 예측하여 피부의 방향, 처짐, 탄력, 뼈의 강도 등을 고려하여 자신의 얼굴 선에 맞는 시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라고 조언했다.
.
더불어 박노혁원장은 “모든 사람이 똑 같은 얼굴이 없는 것처럼 자신의 얼굴형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수술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 받아야 만족스러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안면윤곽수술은 전신 마취를 해야 하는 비교적 큰 수술이다. 게다가 수술이 잘 됐다고 하더라도 완치 과정에서 혈종, 골 괴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얼굴 윤곽과 관련된 시술은 많은 경험과 체계적인 진료시스템을 갖춘 병원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노하우가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계획하는 것이 좋겠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