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 북구에서 처음 만나는 ‘양산지구 진아리채’ 7월 초 오픈!

광주 중견건설업체 ㈜진아건설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양산지구 진아리채’를 7월 초 분양한다.

수완지구 1,2,3차 성공분양과 최근 대구 테크노폴리스 진아리채 아파트를 단기간 100% 분양완료한 진아건설은 혁신적인 평면과 합리적인 가격의 이념을 지닌 소비자 입장을 우선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믿을 수 있는 광주 주택 전문건설업체이다.

양산지구 진아리채는 광주 북구 용두동 296번지 (구 Cj 제일제당)에 전세대 83㎡ 단일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소비자가 원하는 세대 일조량, 조망권을 모두잡은 판상형 구조 등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적용했다.

양산지구 진아리채는 특히 첨단2지구의 교통 인프라와 양산지구의 생활 인프라가 만난 더블 프리미엄의 편리한 생활여건을 갖춘 입지로 평가된다.

특히 단지 바로 옆에는 본촌초, 용두중, 지산중을 비롯 도보거리에 학교가 위치하여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편리하고 안전한 통학으로 걱정거리를 없앨 수 있다.

또한 생활편의시설과 접근성도 뛰어나 각종 대형병원, 롯데슈퍼, 은행, 관공서뿐만 아니라 롯데마트, CGV 등이 단지 가까이 밀집해 있어 입주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 여건은 북광주IC와 동림IC 등 연결성이 좋아 호남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며, 특히 빛고을로, 임방울대로를 통한 원활한 도로망을 통해 첨단1지구, 수완지구, 상무지구 등 구도심과 신도심 진출입이 용이한 3차원 네트워크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아울러 주변의 자연환경은 쾌적한 산책로를 가진 봉명산이 위치하여 메마른 도심속에 푸르른 자연의 선물처럼 조깅이나 트레킹에도 최상의 여건을 갖추고 있다.

주택 전시관은 광주 서구 광천동 신세계이마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566-210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