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케이윌, 페이크 다큐 공개…아이유 “케이윌 미남 아냐” 외모 지적?
[헤럴드생생뉴스]가수 케이윌이 컴백을 앞두고 페이크 다큐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있다.

컴백을 하루 앞둔 케이윌 측은 25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페이크 다큐 Part.1 케이윌-더 캐스팅을 공개했다.

공개된 페이크 다큐 캐스팅 영상에는 가수 아이유와 배우 지창욱 등이 출연해 케이윌을 응원했다.

페이크 다큐는 페이크 다큐멘터리의 줄임말로 다큐멘터리의 형식을 빌려 허구의 상황을 실제 상황처럼 가공한 영상을 말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유, 지창욱 외에도 엠블랙 천둥, 씨스타 소유 등 역대 케이윌의 뮤직비디오 주인공들이 대거 출연했다. 이들은 인터뷰 형식을 통해 케이윌에 대해 폭로했다.

[사진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특히 아이유는 “케이윌이 미남이라고 생각한 적이 한 번도 없다”며 케이윌의 외모를 지적했다. 지창욱도 “술자리에서 한 번 봤는데 그냥 저는 팬으로 남겠다”고 말해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케이윌은 5번째 미니앨범 ‘ONE FINE DAY’ 타이틀곡인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박민우와 소유가 사랑을 시작하는 풋풋한 연인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2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를 공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