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보컴퓨터 ‘TG 빅 디스플레이 70’ PiFan 빛낸다
[헤럴드 경제=정찬수 기자] 삼보컴퓨터 ‘TG 빅 디스플레이 70’이 PiFan(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을 수 놓는다.

삼보컴퓨터는 빅 디스플레이 제품 ‘TG 빅 디스플레이 70’가 오는 7월 17일 개최되는 ‘PiFan(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공식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TG 빅 디스플레이 70은 PiFan 기간 동안 모든 공식행사에 설치된다. 개막식과 폐막식이 열리는 무대를 비롯해 VIP룸, 부천시청 라운지 등 곳곳에서 TG 빅 디스플레이 70을 만날 수 있다. 영화제를 찾은 국내외 스타와 영화관계자, 관람객 등에게 상영정보, 예고편 등을 제공해 제품의 고유한 장점을 알리는 동시에 PiFan을 빛낼 전망이다.


TG 빅 디스플레이 70은 70인치 초대형 화면으로 영화를 보기에 최적화가 된 제품으로, 1080p Full HD 화면을 지원하고 확장성이 좋아 인기가 높다. 특히 영화 마니아를 비롯해, 스포츠 마니아, 게이머 등 선명한 화질을 큰 영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TG 삼보 관계자는 “TG 빅 디스플레이 70이 올해 PiFan 공식 제품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TG 빅 디스플레이 70을 통해 영화제를 찾는 많은 관람객이 영화의 감동을 더욱 크게 느끼고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