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광제약 ‘젠케어’… 남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붐을 일으키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큰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중장년층을 겨냥한 건강기능식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특히 경제력을 갖추고 자기관리에 관심이 높은 중년세대를 일컫는 ‘꽃중년’ 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왕성한 소비 활동을 보이고 있다.

그 중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동광제약 젠케어(Gencare)는 난무하는 불법 남성 식품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의약품전문회사 동광제약에서 출시된 젠케어는 8가지 식물성 성분과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성분인 아연(세포분열)을 주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중년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몸에 흡수가 빠르고 안전한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져 기존의 돈피에 알러지가 있거나 냄새에 예민한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으며 온도, 습도 등 외부환경에 강해 보관상 변질의 위험이 훨씬 적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동일시 여기는 경우가 많은데 건강식품은 일반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추정되는 식품이고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에 기능성을 인정 받은 식품이다. 젠케어는 난무하는 불법 남성식품을 근절하고자 출시된 제품이므로 허위 과대 광고를 믿고 불법성분이 포함된 제품 구매했다가 부작용으로 피해를 볼 수 있으니 구매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빠른 효과보다 바른 효과’라는 슬로건으로 알려진 젠케어는 기존의 남성갱년기 제품이나 남성력기능강화 제품들처럼 일회성 효과가 아닌 신체의 근본적인 문제를 완화시키는데 주목적을 둔 기능식품으로 남성기능 저하의 주 원인인 혈액순환을 돕고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한편 젠케어는 고객감사 이벤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www.gencar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