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헤어솔루션, ‘닥터포헤어’로 사명 변경

미국에 본원을 둔 두피∙탈모관리 메디컬 그룹 포헤어와 연계된 두피관리센터 포헤어 솔루션(대표이사 장예린)이 ‘닥터포헤어(Dr.FORHAIR)’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미국 애틀랜타에 본원을 둔 글로벌 모발이식 전문그룹, ‘포헤어 메디컬 그룹’과 임상 협력 관계를 통해 기존의 센터와는 다른 검증된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를 이루었다.

닥터포헤어 측은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는 동시에 기존 고가의 두피∙탈모관리 시장을 개선해 문턱을 낮추지만, 프로그램 또한 국내 최초로 고객 진단형 맞춤 관리프로그램을 시행한다”며 “해당 프로그램은 모든 관리에서 고객의 신체건강진단, 탈모원인진단, 모근진단 등 종합적인 문제원인을 다각화해 분석하므로 개인별 차별화된 관리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닥터포헤어의 두피∙탈모 관리 프로그램에 있어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순환관리다. 센터 내 별도의 족욕실과 자체 개발한 두피∙탈모 관리고객 맞춤형 입욕제를 사용해 두피∙탈모 관리의 효과를 상승시키고 있으며 높은 임상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사명변경이 관계사인 포헤어의 두피∙탈모에 관한 기술을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 강화 및 경영 효율화를 이루고자 함이며, 나아가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 의지도 담은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써 닥터포헤어는 국내 대표 두피∙탈모관리 프랜차이즈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고, 자사의 두피∙탈모 관리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중장기 계획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초석을 다지게 됐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