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라이앵글' 이범수-김재중, 형제관계 밝혀져..긴박감 UP
'트라이앵글'의 이범수와 김재중이 형제관계라는 것이 밝혀졌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극본 최완규, 연출 유철용 최정규) 14회에서는 장동수(이범수 분)와 허영달(김재중 분)이 형제관계임이 밝혀지며 극의 전개에 긴박감을 더했다.

지난 방송에서 동수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제사를 지내던 중 방문한 영달을 들어오라 했고, 영정사진을 본 영달은 "반장님이 아버님 닮은 건지 영정사진이 낯설지가 않네요"라며 둘의 관계를 암시했다.


영달은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해 황신혜(오연수 분)에게 최면요법을 받았고, 헤어진 형과 동생의 이름을 기억해냈다. 이어 신혜가 데려간 고아원에서 자신의 본명이 장동철인 것과 동수가 친형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영달은 동수에게 이 사실을 알리려 전화했고, 왁자지껄한 술집에서 전화를 받다 밖으로 온 동수는 고복태(김병옥 분)의 수하로부터 칼침을 맞고 쓰러졌다.

네티즌들은 "영달이 동수에게 형제관계를 밝힐 순간이었는데 저기서 쓰러지다니 손에 땀이 난다", "빨리 15회 보여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기쁜 소식 알리려 전화했는데 영달이 얼마나 놀랐을까! 동수에게 아무일 없어야 할 텐데", "작가님! 우리 동수-동철 형제 앞으로 웃는 일만 있게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라이앵글'은 어린 시절 뿔뿔이 흩어졌던 삼형제가 서로를 모른 채 만나면서 얽히는 스토리로, 하이라이트를 향해 치닫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