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교처세왕’ 서인국-이하나-이수혁-이열음, 이색 시청률 공약 ‘눈길’
[헤럴드생생뉴스]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하는 4명의 주연 배우가 이색적인 시청률 공약을 내걸어 화제다.

‘고교처세왕’ 제작진은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주인공 4인방 서인국,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의 시청률 공약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시청률 3%가 넘으면 책임지고 배우들의 애장품을 받아내 선물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친필로 쓴 공약을 선보였다.

이하나는 “시청률 3%가 넘으면 서인국씨와 귀여운 노래를 만들어 들려드리겠습니다”라고 적었고, 이열음은 “3%가 넘으면 직접 쓴 손편지와 직접 만든 쿠키를 보내드려요”라고 귀여운 공약을 내걸었다.

이수혁은 다른 배우들보다 높은 시청률을 제시하며 “시청률 5%가 넘으면 무엇이든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고교처세왕 시청률 공약에 누리꾼들은 “고교처세왕, 빵터지는 시청율 공약이네”, “고교처세왕, 오늘 첫 방 꼭 볼거야 ”, “고교처세왕, 무엇이든 다 한다는 이수혁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 없는 고교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