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원 같은 공원이 전면에, 옥포 대성베르힐 분양

단지 3면 약 10만㎡ 규모 근린공원 접해


어느 새 ‘힐링’은 우리의 생활 가운데 깊숙이 자리 잡았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공원, 녹지 등 쾌적한 환경을 갖춘 우수한 아파트들이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건설사들도 사업지 주변의 녹지공간을 활용하거나 단지 내에 녹지공간들을 특화하는 등 입주민들이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는 아파트를 분양하는 사례들이 늘고 있다.

녹지공간을 잘 갖춘 아파트들은 일반 아파트에 비해 시세가 높아 ‘그린프리미엄’이 형성 돼 있고 안정적인 시세를 유지한다.

 


대성건설이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면 옥포택지지구 C-1블록에 짓는 옥포 대성베르힐은 이같은 그린프리미엄이 기대되는 힐링 아파트 조건을 갖춰 눈길을 끈다.

옥포 대성베르힐은 단지 전면에 약 10만㎡ 규모의 근린공원이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단지 3면이 근린공원과 접하고 있어 공원 내에서 산책, 조깅 등을 쉽게 즐길 수 있는 힐링 아파트다.

또한 공원 너머로는 해발 489m 높이의 금계산이 있어 단지에서 약 1시간 가량이면 금계산 정상을 등반할 수 있고 사계절 자연의 변화를 볼 수 있는 입지를 가지고 있다.

옥포택지지구 내에서는 단지 3면이 공원과 접한 단지가 없다는 점에서 입주 후로도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지하 1층~지상 18층, 19개동으로 전용면적 84㎡ 총 1천67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며 평면은 3가지 타입 △84A㎡ 680가구 △84B㎡ 286가구 △84C㎡ 101가구 등으로 설계 된다.

단지가 위치한 옥포택지지구는 국도 5호선 확장공사로 대구도심 방면은 물론 대구지역 주요 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 할 수 있고 대구도시철도 1호선 연장 명곡역이 2016년 개통되면 도심방면 진입이 더욱 쉬워진다.

옥포 대성베르힐은 옥포택지지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지구 내 중심상업지구 편의시설을 걸어서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초․중․고교를 걸어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오는 6월 13일(금) 이마트 성서점 인근에 모델하우스가 오픈된다. 문의 : 053-581-058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