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욘드동아 ‘도전 신데렐라 시즌4’ 시청자 모집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비욘드동아의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도전 신데렐라’ 시즌4 출연자를 모집한다.

‘도전 신데렐라’는 외모 콤플렉스로 인해 자신의 꿈을 실현할 기회를 놓친 사람들이 극적인 외모 변신을 통해 자신감을 찾고 꿈을 실현해가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3에서는 항공기 승무원을 준비 중인 김소영 씨, 유치원 선생님이 꿈인 오유희 씨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못생긴 물고기의 대명사인 아귀를 닮아 일명 ‘아귀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던 김 씨는 안면윤관수술을 통해 김연아를 닮은 매력적인 얼굴로 다시 태어났고, 주걱턱 때문에 심한 마음고생을 했던 오 씨도 수술을 통해 변신해 자신감을 찾는 모습을 보여줬다.

비욘드동아는 “시즌4에서도 안면윤곽, 치아, 가슴성형, 다이어트, 피부 관리 등 폭넓고 체계적인 성형의료 시스템을 통해 더욱 극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시즌4에 새롭게 합류한 이준혁 유니크 성형외과 원장은 “신청자들의 가슴 아픈 사연을 듣고 의료진의 할 일이 무엇인지 고민했다”며 “본원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비와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완성도 높은 변신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도전 신데렐라’ 시즌4는 이달 15일 공개 오디션을 실시할 예정이며 현재 비욘드동아 홈페이지(www.Beyonddonga.com)를 통해 출연자를 모집 중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