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릭슨, 2주 연속 우승 기념 퀴즈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는 소속 선수인 윤슬아와 최준우가 지난 25일 막을 내린 KLPGA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우승, KPGA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준우승하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릭슨은 두산 매치플레이에서 윤슬아 뿐만 아니라 김하늘과 허윤경 등 ‘팀 스릭슨’ 선수가 2, 3위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이로써 ‘팀 스릭슨’은 지난주 국내 및 일본, 유럽 투어 동시 우승에 이어 이번 양대 매치플레이까지 2주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던롭은 이를 기념해 26일부터 6월 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롭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윤슬아∙김하늘∙허윤경과 최준우 프로가 사용하는 볼 제품명을 맞히는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릭슨 Z-STAR 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같은 기간 동안 던롭 페이스북(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도 우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세계 투어 프로들이 애용하는 스릭슨 Z-STAR로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빠른 스윙스피드를 자랑하는 친구 골퍼를 댓글로 소환(@이름)하면 가장 많은 친구를 소환한 이용자 10명에게 스릭슨 골프 타월을 증정한다.

한편 윤슬아∙김하늘∙허윤경∙최준우의 사용구이자 최경주∙박인비의 볼로도 잘 알려진 스릭슨 Z-STAR 볼은 부드러운 타구감과 강력한 스핀 성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문의는 던롭스포츠코리아 02-3462-3957.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